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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첫9년 첫첫월 첫주차 북미박스오피스> - <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의 첫위 데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9:06

    하나하나 달이 시작됐어요. 올해 최대 기대작인 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가 공개됐습니다. 제이다스 카메론, 팀 밀러, 아널드 슈워제네거, 린다 해밀턴이라는 역대급 조합으로 돌아가 당당히 하나위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터미네이터라는 시리즈의 인기와 제이다스 카메론 감독의 명성을 감안할 때 아쉬운 성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커>은 북미 수익 3억 돌파를 낮게 달성하지 못했어요. 그렇게 자신의 기록이 그렇고 최근에는 3억을 돌파했을 것입니다. 어느 수익을 올렸느냐가 본고의 주된 관심사다.​ 재미 있는 것은 6·하나 0위권의 영화가 이 전 주의 영화는 찾기가 힘들 정도로 아주 달라졌습니다라는 것이다. <좀비 랜드:더블 탭>이 결말에는 6위로 떨어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지난 주 4,5,6위의 영화가 단계가 하락하고 새로 영화의 개봉으로 큰 변이가 자신에게 오게 되었습니다. 자세한내용은어떠한예가있는지한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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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설이 돌아왔습니다. ​ 2편 다음 내용을<터미네이터>시리즈의 흑역사로 치우고 버리고 제이 다스 캐머런 감독의 복귀과 함께 돌아온 진정한<터미네이터>시리즈의 후속작.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가 하나위로 데뷔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단편으로는 볼 만하지만 시리즈로는 너무 불만족스러운 영화였어요. 이런 생각을 많은 관람객들이 느꼈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메타스코어와 로튼 토마토의 점수가 이렇게 차이가 난 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다릅니다. ​ 메타 스코어는 54점을 받아 어지간한 편식이 심한 영화의 점수대를 받았지만으로 둥근 토마토에서는 70퍼센트라는 수치를 기록하고 꽤 좋은 평가를 받는 슴니다. ​ 단지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번의<다크 후에이토>는 전설의 SF로 불리는<터미네이터>시리즈의 진정한 후속작인이라는 제목을 했어요 소리에도 불구하고 3천만달러를 돌파하는데 실패했다는 것입니다. ​<조커>의 데뷔 주요 수익이 9,620만달러,<이에키레피셍토 2>의 데뷔 주요 수익이 3,690만달러,<다운 연 아이비>의 데뷔 주요 수익이 3, 하나 00만달러였다는 것을 소견하면 과연 전설의 복귀이 맛나프지앙어 싶어 미지근한 하나는 데뷔입니다. 하반기 들어 하나는 데뷔작 중 3천만달러를 데뷔 주에 얻지 못한 작품이<오파모그데불>한 작품임을 소견하면,<다크 후에이토>의 하나는 데뷔는 순위에서 당연한 결과라고 진단되지만 수익 면에서는 아쉬움을 감추기 어렵습니다.


    ​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1개는 저예산 영화에 공개되는 연도가 1984년을 감안하면 오프닝 성적이 오전은 것은 이해합니다 해도'다크 후에이토'의 오프닝 기록이 이긴 영화는 '제니 시스'하나뿐인 것을 보면 쓴 결과라는 생각밖에 없어요.​<닥터 슬립>,<포드 VS페라리>,<겨울 왕국 2>이 잇달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데 과연<다크 후에이토>은 분산하는 티켓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가 실패한 시리즈를 되살린다는 큰 목표를 성공시킬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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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커>가 2위를 차지했다. 마치 <알라딘>, <라이온 킹>을 연상시키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개봉 5주 째에 들어간 거,<그것:두번째 이야기>가 개봉 5주째이던 그 당시 5위에 위치한 것을 생각하면 무려 3단계, 본인 높은 순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커>보다 뒤 공개한<스토리레피셍토 2>를 상대로 순위를 역전시키기까지 했으니 어느 정도 본인 오랫동안 순위권에 남게 될지 하봉잉의 흥미 포인트인 영화가 될 것 같아요.이 영화에는 아시아, 최근 한가지 흥미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곧바로 북미 수익 3억달러 돌파가 머지 않았다는 것 이다니다. 사실상 너무 최근에 돌파했을 수도 있는데요? 그 이유가 주로 스토리의 박스 오피스 집계 그 당시를 기준으로 2억 9,960만달러를 벌어들였기 때문 이다니다. 다만 40만달러만 추가로 벌었다고 3억달러를 돌파할 것입니다.​ 올해가 5억달러를 넘어선 영화가 비이상적으로 많아 부상이 상대적으로 되지 않을 뿐 3억달러를 돌파하기 쉬운 것이 아닌데 정 이야기 DC는<조커>을 계기로 다시 살아 본 인계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아직 주 이야기에 하나, 390만달러를 벌어들이는 영화 만큼 과연 수익 면에서 어 떤 정도까지 기록을 세비게 될지 지켜봐도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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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위는<마루 레피셍토 2>이 차지하는 슴니다. ​ 올해 디즈니의 상처가 있으면<마루 레피셍토 2>은 아닐까 싶은데요. 순위 하락이 빠른 편은 아니지만 기대작품 개봉으로 인해 힘없이 한 단계씩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아쉬울 따름입니다. ​ 북미에서는 8,430만달러를 벌어들였지만 전 세계에서 2억 9,990만달러를 추가로 벌어 전 세계적으로는 3억 8,590만달러를 벌어 그 봉잉마 체면이 살고 있는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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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위는 데뷔작인<해리엇>이 차지하는 슴니다. ​ 메타 스코어 66점,로 둥근 토마토 72%로 높은 평가를 듣고 있는데요. 주말 동안 1,200만달러를 벌어 드리며 4위를 차지하는 슴니다. 흑인 노예가 있던 시절 영웅으로 추앙받았던 해링서 탭맨이라는 인물을 그린 영화인데 사극에 식상해지는 것은 우리의 과인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현상일까요? <터미네이터:다크 후에이토>,<라>,<마루 레피셍토 2>의 티켓 파워가 대단하긴 하지만 국내에도 사극은 데뷔 주 에망이라도, 티켓 파워가 있는 것을 소견하면,<해리엇>의 1,200만달러를 벌어들이며 시작한 4위 데뷔는 앞으로 북미에서 사극에 대한 소비의 특성이 어떻게 될지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슴니다. 당장 미드웨이호가 북미에서 이번 주 공개되니 이후 결과를 통해 북미 사극의 소비 경향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https://youtu.be/osP9iJjvl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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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담스 패밀리>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 850만달러를 벌어 총 8,530만달러를 벌어들였으며, 1억달러를 수입에는 화력이 너무 약해지고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좀비 랜드:더블 탭>을 딛고 5위권 유지에 성공한 해안의 결과에는 10위권에서 보게 될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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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 랜드:더블 탭>이 5위권 밖으로 밀려나고 에키앗스프니다. ​ 많은 기대를 받아 온 작품인데 3주 만에 순위권에서 멀어진 것이 너무 아쉬워인 영화입니다. ​ 국내에서는 쵸쯔쵸쯔우오루 첫 3일 개막겠지만 과연 어떤 영화 첫편의 주인공들이 그냥 나온 것에도 불구하고 3주 만에 5위권 밖으로 밀려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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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더 레스 브룩클린>가 9위로 데뷔했습니다. ​의 에드워드 노튼, 브루스 윌리스, 윌리엄 대포가 등장하는 영화임에도 9위로 데뷔한 것은 매우 충격적이네요. 메타 스코어 60점,로 둥근 토마토 62%로 평점 면에서 매우 나쁘지 않아풍 평가를 받은 것도 아닌데 이런 결과가 나쁘지 않각시이 되는군요. 성인 수준의 영화라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조커>가 현재 성인 수준의 기록을 갈아 치우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결과는 성인 영화이기 때문에 수익이 나쁘지 않다고 이야기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https://youtu.be/Fru8IkuDp_k


    예고편을 보면 어린이 드워드 노턴의 연기력이 돋보이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국내 개봉은 아직 의도가 없는 듯하다. 그리고 개봉하면 먼저 배우 라인업을 위해서라도 보고 싶은 영화죠.


    이강주에게는 <닥터 슬립>과 <미드웨이>가 순위권에 합류하지 않을까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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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이닝>의 후속작인 <닥터 슬립>이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스티븐 킹 원작의 그것: 두 번째 스토리가 큰 성공을 거두었기에 스티븐 킹 원작의 영화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겠죠. 게다가 공포영화의 명작으로 남은 <샤이닝>의 후속작이라 데뷔 주 티켓 파워는 뛰어납니다. 국내에서도 개봉을 앞둔 영화인 만큼 작품의 완성도를 볼 때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영화가 개봉될지 기대가 됩니다. https://youtu.be/trqSKPutkP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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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태평양 전쟁의 판도를 뒤집은 전투네요.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미드웨이>가 북미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https://youtu.be/BfTYY_pac8o


    전부 <진주만>의 액션 연출 방식을 많이 참고한 것 같기도 하다. 그런 과인 <진주만>이 문재 하과인을 보여주기 위해 자네들을 끌고 갈 생각의 영화였다면, <미드웨이>는 진주만의 문제에서 벌어진 태평양 전쟁의 모든 이 말을 다루는 것처럼 보이는 만큼 더욱 타이트한 재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뿐만 아니라 <진주만>의 연출 방식으로 타이트해진 전쟁 연출이 돋보이는 만큼 시각적인 부분에서의 재미가 확실하다고 생각해 관객을 끌어 모으는 데 성공할 것 같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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