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 여행은 또한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2:20

    7년 만에 온 홍콩 시간이 지나고 또 왔네요 ​, 홍콩 친구 한명은 기이 어머니가 되서 모두 많이 변해서만 나쁘지 않은 아키도 쉽지 않습니다.바로 당시 자전거로 유럽여행 마치고 코스탑오버해서 들렸는데 이번에도 스톱오버해서 들렸어요.​에 당시, 맥주를 마시면서 야경을 보고 독 1친구만 나쁘지 않아서 클럽도 갔었는데 이번은 혼자가 아니니 그런 1은 절대 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인적으로 저의 여행 스타 1홍콩은 좋은 편이 없이 쇼핑을 즐기는 편도 아니고 자연 풍광을 나쁘게 않은 나도 심도 심은 서울 또한 도심도 극심해서 크게 감흥이 없습니다.이럴때 스톱오버는 그냥 덤으로 여행하는 느낌?!


    >


    홍콩에 도착하면 갔던 왕탕면 찜차이키 미슐랭으로 오기 때문에


    >


    우선 맛은 감안하고 들어가보겠습니다.들어오면 전부 한국인 ᄏᄏᄏ 여기가 냄새투어인지 나쁘지 않았다고 들었어요


    >


    우선 맛과 가격 모두 만족=개인적으로는 이쪽 맞은편에 완탕집이 있는데 그 후에는 그곳에 가보고 싶었어요. 거기도 많이 낡았다고 하는데 해외에서 소리 레스토랑을 찾을 때 트립어드바이저를 제일 먼저 봅니다.양키들은 맛이 없다 좀 솔직하게 적는 편이지만 블로그는 자신이 간 곳을 먹었던 곳들은 대부분 좋은 점수를 주는 편이라서(저도 그래요)


    >


    식사를 했기 때문에 커피 한 잔 커피에 관심이 많아 커피가 맛집을 찾아 알게 된 커핑룸.


    >


    월드 바리스타 대회 세계 랭킹 2위 한 사람이 운영하는 곳으로 물론 그 사람이 커피를 넣어 주지 않는데


    >


    커피 맛있어요. 제가 커피를 파는데 여기서 커피를 정말 맛있어요.


    >


    빵은 보통 평타커피는 강추(강추)


    >


    제가 도착한 날은 홍콩의 어머니 날과 나란히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홍콩에 왔으니까 피크트램 타러 가야지홍콩의 친국이 가르쳐 준 요령은, 트럼프 위에서 내리는 것을 타야 하는 그것을 기억하고 버스를 타고 올라갔다. 내리는데 탔어요


    >


    역시 나쁘지는 않다. 밑에서 탔으면 당했지만 나 못 탔을 수도 있어.


    >


    역시 과인은 오랜만에 왔지만, 여전히 표준인 것 같네요.시간을 내서 고생한 것 치고는 별로였어요.


    >


    랑퐁 유엔 장궈룽이 자주 들렀다는 토스트집.


    >


    빵에 조예가 하나도 없는 자신이기 때문에, 토스트는 달달한 리버터 맛 자신은 표준적인 토스트 빵 오타쿠는 밀가루 맛에서 식감을 의심받고 있습니다.김마스터=판덕


    >


    명덕=김 강 이사 전 면 중독과 3651면만 먹어도 살 수 있는 사람 이다니다 주문할 때 주위를 둘러보고 현지 아이들이 무엇을 먹고 있는지 확인한 뒤 주문의 이름은 모르지만 맛있는 라면!


    >


    저번에 정스토리를 맛있게 먹었던 Beefoffal 소 내장 China어를 몰라서 음식 이름을 모르는 여러가지 소스를 뿌려 먹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겨자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한국에서 내장탕, 곱창등을 좋아하는 사람은 추천해요.


    >


    홍콩 여행의 핵심인 홍콩의 야경 7년 전 왔을 때는 몹시 너무 쵸은이에키 아름답다고 논평했지만 나도 7년간 여러 곳을 여행하고 이보다 더 예쁜 야경을 보고그롱지 이전보다 감흥이 떨어지는군요 내 안에서 돈을 많이 벌어 명품 가방 사러 또 와야겠네요.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