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봄길, 정호승/ 일사랑,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8:56

    일사랑 장윤정 당신을 아내의 목소리를 보는 순간 제 가슴이 너무 떨렸어요. 당시에 이미 예감했어요. 사랑에 빠지는 것을 당신의 몸짓 당신의 웃는 얼굴 부드러운 당신의 목소리, 어떡하죠. 숨이 멎을것 같아서 당신에게 빠져버렸습니다. ​ 하루 온 존 1당신의 견해만입니다 저의 1도 그리 보낼 거예요 손을 내밀어 붙잡아주세요 이런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당신 아내의 소리를 본 순간 제 가슴이 두근거렸어요. 당시에 이미 예감했어요. 사랑에 빠지는 것을 당신의 몸짓 당신의 웃는 얼굴 부드러운 당신의 목소리, 어떡하죠. 숨이 멎을것 같아서 당신에게 빠져버렸습니다. ​ 하루 온 존 1당신의 견해만입니다 저의 1도 그리 보낼 거예요 손을 내밀어 붙잡아주세요 이런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 하루 온 존 1당신의 견해만입니다 저의 1도 그리 보낼 거예요 손을 내밀어 붙잡아주세요 이런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이런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이런 나 사랑 받아 주세요 ​ 가수 장윤정 하나 980년 2월 하나 61데뷔 한 999년 MBC강변 가요제 대상 서울 예술 대학 방송 연예과 하나 988년 어린 본인에 KBS뮤직 자랑 오산시 예선에 참가했지만 카묘은락 한 999년 서울 예술 대학 방송 용이에그와에 재학 중에 있던 하나 999년에 MBC강변 가요제에 내 안의 너는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공식 데뷔한 2004년 어머니 본인 2005년에 자라 꽃의 사랑 2006년 후에 나중에입니다 2008년 챠은・융죠은츠이스토 20하나 0년에는 5번째 오지 않겠다고 발표하고 서울 종합 예술 전문 학교 실용 소리액 예술 학부 교무입니다 교수로 활동을 시작하며 기타 모본인인 "의 바다""장 자라""콤챠크챠라"등 많은 곡이 있다.장윤정의 트로트 데뷔곡 '엄마본인'은 작곡가 윤명선이 작곡한 뮤직로 '아내의 소리'에 계은숙 측의 제안으로 만들었습니다 라고 말할 것이다.그래서 본인 계은숙이 부르지 않고 거절당하자 어머니 본인을 주현미에게 불러보라고 권유한 본인 주현미는 어머니 본인의 데모 테이프를 듣고 나는 담판 가사 중 엄마 본인을 그만 두십시오를 본인에게 맞지 않게 표현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거절했다고 말할 것이다.따라서 김혜영에게 불러보라고 권했지만 아이의 어머니가 부르기에는 가사가 너무 귀엽다는 이유로 거절했다. 하네요 ​ 그 후 송대관 등 5명의 가수에 거절되어 방치될 뻔했다 뮤직룰 신인 가수 장윤정의 권유, ​, 장윤정 역시 거칠다 봉잉룰 부르기 싫고 사흘 동안 이본이다 징징대고 울다 교루미에는 이 뮤직에서 장·윤정을 트로트의 여왕으로 발판을 쌓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네


    - 꽃 - 장윤정에 오신 제 분 환영합니다자 기다리고 있었어요. 라이라이어 어서오세요."물전 꽃이 됩니다" 어디서 지금 왔어요?자 기다리고 있었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물건의 꽃이 됩니다" 사랑의 꽃씨를 뿌리고 기쁨을 주고, 서로에게 행복을 나누면 라이라야입니다.자은 나의 나무가 되고 라이야나는 입니다. "꽃꽂이가 됩니다" 나를 찾아온 나의 님 돌아오세요" 모노사키의 꽃이 됩니다" 어디서 지금 왔습니까?자 기다리고 있었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물건의 꽃이 됩니다" 사랑의 꽃씨를 뿌리고 기쁨을 주고, 행복을 나누자, 라이야입니다.자은 나의 나무가 되고 라일라이야나는 입니다. "물건의 꽃이 됩니다" 나는 입니다. 아이의 꽃이 됩니다.


    - 아가타 - 장윤정 거리에 본인을 바라보고 눈으로 본인을 안아주고 만날 때마다 흉곽이 먼저 하는 말 사랑에 빠졌나요? 어떻게 해야 해요?요즘 아닌 척 해봤자 아무 소용도 없다.그냥 보기만 해도 마음이 아프니까 애기한테 혼나는게 아닌데 흘린 눈물때문에 사랑하는 심리를 들켰어요.근처로 와 주세요 뭐라고 말해봐 이렇게 아기가 탈정도로 사랑하는데, 그냥 보기만 해도 마음이 아파서 아기가 초조해 하는 건 아니지만, 눈물때문에 사랑하는 심리를 들켰습니다.근처로 와 주세요 뭐라고 말해봐 이렇게 애기가 탈정도로 사랑하는데도 사랑하는데 애기가 타고있네요.​


    >


    - 봄길 - 정호순 길이 마지막이랑 이웃한 곳에도 길이 있어길 끝에 숨는 곳에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는 나와 봄길이 되어 끝없이 걸어가는 사람이 있는 강물은 흐르고 그치고 새들은 날아 돌아오지 않으며 낮에도 그랬듯이 지역간의 모든 꽃잎은 져도 보라빛 사랑이 끝난 곳에도 사랑으로 남아 있는 사람이 있다.스스로 사랑이 되어 한없이 봄길을 걷는 사람이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