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급성 기관지염 J2088 편도염 J039하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59

    >


    "만나서 반갑습니다" 윤실장입니다.영업을 하다보면 여러모로 신경써야 할 점이 많이 있습니다.블로그도 그 중 이겠지만 리플릿이나 덧글의 스토리 투서에서..신경써야 할 일이 많아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맞는지 항상 의문이 듭니다.하나 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정상적인 사건 방식인 것이겠지만, 돈 하나라도 내가 하고 있는 이 비결에서 좀 더 나아질 개선책이 있을지 생각하기 나름이다.기관지염, 편도염에 대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급성 기관지염은 바이러스에 좋지 않은 세균 등의 감염으로 인해 기관지 급성으로 염증이 생긴 상태를 스토리합니다.대부분 감기 증상으로 나쁘지 않은 경우가 많고, 코감기를 동반하여 기침이 생성됩니다.


    >


    >


    >


    >


    >


    기관지들은 가지처럼 코에서 기관지, 세기관지를 포함한 폐포로 구성된 기관이라고 합니다.외부에 많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미생물에 감염되기 쉽고 미세먼지, 후배연, 꽃가루 등 많은 물질에 의해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


    >


    >


    >


    편도선은 입과 코 등에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을 하며 주로 점막 표면을 방어하기 위한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다.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했고, 면역학적으로 4-일 0세에 가장 활발하며, 사춘기 이후에는 차츰 토에하도에프니다.음, 편도는 구개변도로 입안을 보았을 때 목젖 양쪽에 둥근 구조로 되어 있다. 코와 입을 통해 들어오는 통로를 둥글게 싸고 있는 형태이며, 공기를 통해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을 합니다.이렇게 직접 노출된 항원을 조직 내에 유입하여 면역반응을 일으켜 면역글로불린 A를 분비합니다.


    >


    >


    >


    >


    이런 편도에 세균이나 쁘띠바이러스 등의 감염으로 염증이 발생하는 것을 편도염이라고 합니다.대부분의 사람이 증상이 나쁘지 않고 심하면 합병증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충분히 물을 마시고 휴식을 취하고 가글 등을 통해 구강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필요에 따라 해열진동제를 사용하거나 식사를 하지 못해 탈수가 심해 돌봐줄 사람이 없는 경우, 아니면 입원을 하지 않지만 좋지 않고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는 기관지염 등이 함께 오기 때문에 입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


    >


    >


    >


    >


    요금 서류는 입원했을 때는 입퇴원 확인서가 필요하며, 일수별로 계산되어 입원 일당이 지급됩니다.역시 병원비는 실손 의료비로 처리가 되어 입원했을 때에는 급여 90%, 비급여 80%보장이 있습니다.그러나 신생아 때는 성인과 다른 기준 병실이 없는 날·2실 상급 병실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이 때는 50%의 실비가 보장된 것에 입원, 햇빛이 강조되기도 한다.본래는 진료 비상세 내역서까지 청구하는 경우가 많아,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영수증만으로 청구된 사례이다."감사하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